IMPOSSIBLE IS NOTHING BEDDING BRAND
향균처리 / 진드기방지 / 알러지방지 되어있는 '이음선없는' 호텔식 침구

HOME > GUIDE
A/S&규정
유상, 무상 서비스 안내입니다.
분류 유상 A/S (고객 과실로 인한 A/S) 무상 A/S (1년 이내 사용 제품 중 제품 불량에 의한 A/S)
초기불량 - 사이즈 맞춤 불량 (±3~5cm 오차범위 존재)
- 봉제 틑어짐
- 오염
- 밴드 불량
- 이불 끈 불량
- 원단 불량
봉제 사이즈 줄임에 대한 A/S 간단한 봉제(뜯김, 터짐) A/S
지퍼 전체 수선 밴드 교체
매트리스커버 밴드 수선 (홑겹, 누빔) 이불끈 부착
- 매트리스 커버 밴드 수선 씌우기쉬운매커, 패드
- 패드 랍바(테두리부분) 틑어짐
- -
교환&환불 규정
A/S 안내사항
1. 스완리빙의 모든 상품은 1:1 맞춤 제작으로 주문 후 제작합니다 그러므로 원단 및 부자재가 소요량 만큼 재단됨으로 환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2. 세탁한 상품은 사용한 제품으로 간주하여 교환이 불가합니다.
3. 주문 확인 후 취소 불가합니다.
4. 초기 불량시에는 당사로 연락주시면 본사에서 택배사 접수를 통해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수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본사에 연락없이 상품을 보내주실 경우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5. 초기 불량 제품 하자의 경우 A/S 는 수령후 7일 까지 허용됩니다. 이 후 발생된 하자는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1. 원단 특성상 ±3~5cm 내외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홑겹매트리스는 195 이상, 높이가 40cm 이상일 경우 테두리 파이핑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이즈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사항임으로 구체척으로 궁금하신 고객님은 당사로 전화부탁드립니다) 3. 주말 주문건은 월요일부터 순차적으로 제작이 들어갑니다.
4. 평일 6시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순차적으로 제작이 들어갑니다.
5. 주문하실 때 입력하신 사이즈를 수정하시고 싶을 경우 당일에 연락주셔야 가능합니다.

배송공지
공지사항
1. 주문 후 제작 상품으로 주말, 공휴일 제외 약 7일쯤 출고됩니다.
(이사 일정으로 인해 특정 날짜 이후에 발송하는것을 원하실 경우 당사로 전화주시면 맞춰서 출고해드립니다.) 2. 당사에서 출고된 일자로 부터 다음날 대부분 도착하지만 택배사의 사정으로 2-3일 소요될수 있습니다.
3. 고객님의 부재 or 주소지 미정확하게 입력 하실 경우 당사로 반품들어올수 있습니다 이 때 다시 재발송해드린 택배비에 대해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4. 상품 a/s 받으실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초기불량 제외)
5. 세탁하실 경우 초기 불량에 해당되지 않음으로 세탁 전에 상품 확인 하신 후에 세탁하시기 바랍니다.

초기불량시대처
공지사항
1. 사이즈오류 or 불량시 받으신 택배사를 통해 수거해주셔야합니다.
수거시 방법 : 당사 전화 -> 당사에서 택배사 접수 -> 고객님 댁에 택배기사님 방문 수거 -> 당사 물건 도착 -> 제품 확인및 제작 -> 재발송
문의 전화 : 031.949.0980
전화로 문의 주시면 꼼꼼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